봉투 | 일반명함 | 기업명함 | 카탈로그 | 브로슈어 | 전단지 | 견적의뢰가격
 
 
 
 
 
 
HOME > 이지프린트 > 이용안내
 
 비회원주문안내
 
① 저희 'ezprint'는기본적으로는 비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관련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제작진행과정
 
 
상품검색 및 상담
명함, 스티커, 봉투, CI/BI, 브로슈어/카탈로그, 전단지, 메모지 등 원하시는 상품의 샘플을 보시고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주문서작성
온라인으로 빠르고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특수작업 견적 및 의뢰는 별도 온라인견적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후, 고객님의 진행상태는 '나의 작업진행보기'를 이용하세요.
 
 
입금확인
'ezprint'는 업무 특성상 주문서작성 후, 입금이 확인된 주문에 대해서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10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시안작업
'ezprint'는 브로슈어/카탈로고/CI/BI)분야를 제외하고 1~2일 정도가 소요되며 디자이너와 상담 협의가 가능합니다.
 
 
시안교정
시안이 완료되면, 고객의 최종 확인 후 인쇄가 진행되며, 1차/2차 수정이 가능합니다.
[1차 시안] → [오타수정 및 디자인 수정] → [2차 시안]→ [최종 확인] → [인쇄]
 
 
인쇄
최종 시안 통과 후, 인쇄는 1~2일 정도 소요되며 연장 및 단축 될 수 있습니다.
 
 
배송
'ezprint'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을 로젠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저희'ezprint'에서 제작 진행 과정은 크게 7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및 상담
② 주문서 작성
③ 입금확인
④ 시안작업
⑤ 시안교정
⑥ 인쇄
⑦ 배송


※ 주문서작성 후의 의뢰하신 진행사항은 상단의 ' 나의 진행사항보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및 실시간 배송조회
 

'ezprint'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페이지에서 나의 진행사항보기를 클릭해 보세요.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때 입력했던 이름과 전화번호/핸드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과 전화번호/핸드폰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는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현재 배송은 로젠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대금결제 시스템
 
저희'ezprint'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KCP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주)KCP으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우리은행 (757-08-234393)
- 기업은행
(173-0448181-01-017)
- 농협중앙회
(849-12-469621 )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 주문자와 송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입금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접수 후 5일 이내(공휴일 제외)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배송기간 및 안내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5-8일 이내에(최장 10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5일이상) 원하시는 날자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ezprint'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을 로젠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및 재작업/환불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본 제품은 특성상 시안작업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경우에는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상품수령(도착)후 3일 이내에 전화 혹은 이메일로 재작업 의사를 통지(☎1544-3610)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인 경우 매입취소를 합니다.
매입 요청 날짜에 따라 해당월 이용대금을 결제하시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다음달에 카드사로부터 결재금액을 되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인 경우 고객님의 계좌번호로 환불해드립니다.

 
 
회사소개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고객센터  l  자주 묻는 질문  l  사이트맵